건강검진과 함께 면역력을 동시에 체크할 수 있는 차움 '면역채움 검진'을 소개합니다.
여성의 건강검진은 남성보다 필요한 항목이 많습니다. 특히, 30대에 접어든 여성이라면 20대에 하는 기본 검사 외에도 추가 검사를 별도로 챙기는 것이 좋은데요.
라이프센터 차움(원장 이동모)이 암과 면역력 등 내 몸의 건강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는 ‘골든타임 검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주관 '우수내시경실 인증 획득' 보건복지부 검진기관 평가 '위암·대장암·간암·자궁경부암 암 검진 분야 최우수 등급' 차움 건강검진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한 해 동안 미루고 미뤘던 건강검진,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12월이 되어서야 받으시는 분들이 많죠? 건강검진 중 대장내시경을 받으시는 분들은 3일 전부터 특정 식품을 피하는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또한, 검사 전날에는 장정결제를 복용해야 하는데요. 장정결제를 복용하는 것이 힘들어 대장내시경을 꺼리는 분들도 있지만, 대장암은 별다른 초기증상이 없어 조기 진단을 위해서는 검진이 꼭 필요합니다.
여성의 몸은 생명을 잉태하는 자궁을 가지고 있어 더욱 귀하고, 자궁은 여성의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요즘에는 건강검진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올해는 어떤 곳을 체크해볼까 살펴보다 보면 '헬리코박터균 검사'라는 항목이 눈에 띕니다.
여성분들이 주로 방문하는 진료과에는 산부인과가 있습니다.
건강보험에 가입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가건강검진 혜택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