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료원장 윤도흠)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대표이사 나채범)와 건강한 여성, 행복한 미래를 위한 업무 협약을 18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체결했다.
지난 9월 11일 조선일보와 차병원 설립자인 차광렬 연구소장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차광렬 연구소장은 1998년 세계 최초로 난자 동결법을 개발했으며 이듬해 세계 최초로 난자은행을 설립한 선구자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원장 윤상욱), 분당차여성병원(원장 김영탁)은 경기도 광주시와 소아 응급 긴급 지원을 비롯해 아동 및 임산부?갱년기 여성의 건강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차미래의학연구원에서 AI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어야 하고, 실패도 무릅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분당차병원은 이러한 두려움을 용기라는 에너지로 바꿔 과감히 다학제 진료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1 더하기 1’이 ‘3’이 될 수 있을까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환자 맞춤형 치료법을 찾는 분당차병원 다학제 진료에서는 가능합니다.
차의과학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병원장 김재화)은 지난 9일 ‘2023년 개원의를 위한 구미차병원 연수강좌’를 100여 명의 개원의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2cm 이하 위점막하종양 환자 110명 내시경절제술 성공적으로 진단, 시술…종양 4개 중 1개는 악성위종양(악성 위장관 기질종양)으로 나타나
한미약품 R&D 총괄 대표이사로 국내 제약계 최초로 바이오신약 미국 FDA 허가
차바이오컴플렉스 대강당에서 심혈관질환 전문가 100여명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