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생각만 하고자 하지만 마음 한편으로는 걱정과 스트레스가 있을 텐데요, 하루 동안에도 감정이 좋았다가 나빴다가를 반복하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연구원이 꿈이라면? 연구원이 꿈인 학생이라면, 지금 바로 영상을 만나보세요
7개국 90개 의료 네트워크로 글로벌 생명공학 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는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에서 미래를 함께 열어갈 열정적인 인재를 모집합니다. 분당차병원 2년차 간호사의 브이로그와 LA차병원 교환근무 선배와의 인터뷰, 간호개선교육팀 선배가 직접 알려주는 채용 정보까지 한 번에!
췌장암 4기를 극복한 박선희(68·충북 진천군)씨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췌장암 치료를 전부 이겨내고 ‘3도 4촌(1주일 중 3일은 도시에서, 4일은 자연에서 보내는 생활)’ 생활을 하며 제 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의 주치의인 분당차병원 혈액종양내과 전홍재 교수도 함께 만나 이야기 나눴습니다.
분당차병원 가정의학과 김영상 교수가 건강검진 용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2024학년도부터 '국내 유일의 의학전문대학원'이 되는 '차 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은 미국, 호주, 싱가포르, 일본 등 7개국 90개 의료기관을 보유하고 있는 차병원 · 바이오그룹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제적인 수준의 의사과학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차터뷰는 분당차병원 암센터의 암 환우 응원 캠페인인 '오늘도 힘내줘서 고맙습니다'의 일환으로 암 환우분들과 가족분들에게 따듯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내일을 이롭게, 네 꿈을 이루게하는 차 의과학대학교입니다.
가상의 신규 간호사 김신규의 이야기입니다. 김신규에게 분당차병원이란 어떤 곳일까요? 보는 이의 관점에서 '나도 저런 모습이 있었지' 쉽게 공감할 수 있또록 4명의 다양한 모습으로 영상을 연출한 영상입니다.
더 나아질 미래를 꿈꾸며 오는 환자들과 하루를 함께하는 직원, 그 중 한 직원의 이야기 원무팀 직원 '김당차'씨의 이야기를 통해 좀 더 친숙하게 분당차병원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