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을 위한 원내 행사 진행
돌아온 5월, 강남차병원에서 어린이날 원내 행사를 준비,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5월 2일(금) 오전에 강남차병원 본원 소아청소년과, 소아 비뇨의학과에 외래 진료를 보러 오는 어린이들과 입원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조그만 선물들과 함께 얼른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5월 연휴지만 아쉽게도 마음껏 뛰놀지 못해 어린이들이 속상해 할까봐 걱정했는데요. 제 걱정과는 다르게 밝은 표정으로 씩씩하게 진료를 받는 어린이들을 보니까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색깔 선물을 고를까!
엄마·아빠와 함께 외래 진료를 보러 온 아이도, 아빠와 귀여운 커플티를 입고 온 어린이도 모두 큰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여러가지 색깔이 다양하게 있는 어린이날 선물 때문인데요! 본원 소아청소년과 외래에 준비된 형형색색의 풍선들과 양치컵&칫솔세트를 보고 신나 하며 하나씩 신중하게 고르는 아이들 모두 너무 귀여웠습니다.
엄마 품에 안겨서 진료를 보러 온 아이는 맛있는 야채과일음료에 더 관심을 가졌는데요. 그리고 뒤에서 조용히 구경하던 아이는 보호자인 아빠의 '마음에 드는 거 직접 골라봐~'라는 말씀에 호다다닥 와서 좋아하는 음료와 좋아하는 색깔의 선물들을 척척 고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얼른 뛰놀 수 있기를!
입원 중인 아이들을 위해서 병동에도 선물과 함께 찾아갔습니다. 수술을 마치고 퇴원을 준비하는 아이도, 그리고 아쉽지만 며칠 더 병원에 있어야 하는 아이도 반갑게 저희를 맞아주었는데요! 하루 빨리 건강하게 퇴원해서 내년 어린이날에는 마음껏 뛰어 놀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즐거운 날을 보낼 수 있기를 진심을 다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