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뢰받는 병원···환자 중심의 병원 만들 것”
차의과학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은 지난 4일 본원 강당에서 제10대 김재화, 제11대 김재오 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을 비롯해 김한중 이사장, 민경대 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장, 임명섭 구미보건소장 등 주요 내 외빈 및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재화 병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이룬 많은 성과는 여기 계신 직원분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노력 덕분이다”라며 “구미차병원과 함께 애써주신 교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축사에서 “신생아 집중치료센터와 같은 안전한 의료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신 구미차병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지역 내 반드시 필요한 의료시설 확충을 위해 계속해서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오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급변하는 의료환경에도 더욱 신뢰받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의료의 질을 높이고 환자 중심의 따뜻한 병원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재오 구미차병원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북대학교병원에서 수련 후 2006년부터 구미차병원에서 근무를 시작해 차의과학대학교 외과학교실 교수, 진료부장, 진료부원장을 거쳐 제11대 구미차병원장에 부임했다.
[구미차병원 제11대 김재오 병원장 취임식 단체사진]
[앞 좌측 세 번째부터 김한중 이사장, 김장호 구미시장, 김재오 구미차병원장, 민경대 순천향구미병원장, 임명섭 구미보건소장]
[구미차병원 제11대 김재오 병원장 취임사]
[구미차병원 제11대 김재오 병원장 취임식]